본문 바로가기

:: 서툰 잡담 ::

의욕이 팍 다운되었습니다.


무지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

그동안 매우 바쁘고 또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블로그 활동에 미처 신경을 쓰지 못했지요.

그러다가 저번 주말, 어쩐일로 시간이 좀 나서 토요일 저녁에 2~3시간정도 글을 작성중이었습니다.

오랫만에 글을 올리려니 어떤 글을 올려야할지 몰라서 생각하다가, 기술지원팀에 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이 은근히 많으신 것 같아서 제 직장에 대한 글을 적으려고 했지요.



생각해보면 기술지원팀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올린 글이 농담삼아 올린 위에있는 조그마한 흐름표 (work flow chart)였습니다.

이번엔 기술지원팀에서 하는 많은 종류의 일가장 메인이 되는 "기술지원"에 대하여 조금 진지하게 적어볼까 하고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지요. (많은 종류의 일은 은퇴를 앞둔 영감의 신세한탄 들어주기부터 제품팔기/영업까지 다양합니다-_-;; 확실히 성격좋고 다재다능한 사람들만 지원팀이 되나 보군요!)

너무 자세하고 진지하게 글을 적으려다보니 시간은 1시간, 2시간 계속 흘러가고, 마침 일요일이 사랑하는 동생의 졸업식이었기에 약간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마저 글을 작성하려고 컴퓨터를 켜보니, 어머나 왠걸... 윈도우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컴퓨터가 재부팅 되어있었습니다!

'설마.....' 하면서 부리나케 티스토리 접속해보니 임시저장이 안되있군요.....ㅇ/ㄴ

오랫만에 글을 적었더니 '임시저장되었습니다' 하고 우측 상단에 뜨는 글은 제가 생각했던 임시저장이 아니었던 겁니다!!!

(파워디자이너 15.2 제품에 자동저장기능이 추가되었기에, 임시저장을 그만 자동저장으로 생각했지 뭡니까..ㅠ)

글을 날리고 허탈하지만, 이번 주말이 되어 시간이 좀 나면 다시 한번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그때까지, 우리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