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툰 잡담 ::

방문자... 수가 늘어난 이유는??


제 블로그의 평균 방문자는... 정확히 수치를 계산하지 않아서 말은 못하겠지만, 하루 평균 4~50명쯤 됩니다.

저번주까지만 해도 많이 들어오시는 날은 70, 조금만 들어오시는 날은 25정도를 왔다갔다 했지요. 간혹가다가 100분이 넘게 와주셨습니다.

볼일 없는 블로그지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__)

그러다가 저번주 일요일 (4월 18일, 동부시간기준)부터 계속 방문자 수가 100을 넘었더랍니다+ㅁ+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까지는 100~130분정도, 그러다가 수요일에 300분이 방문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군요....)

방문자수를 보고있자니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1주일만 매일 100명 이상의 방문자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다!

대망의 목요일!!! 방문자수가 무려 800을 넘는겁니다. 무슨일인가 하고... 얼른 방문자통계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다음의 웹인사이드와 구글 애널리틱스는 이제 막 설치했기에 아직 제대로 된 통계가 나오진 않는 것 같습니다ㅠ)

결과는 바로 다음뷰에서 방문자 분들이 넘어오시는 것 같더군요.

문제의 그 포스트는 바로 나의 연애 성향은... 이었습니다.ㅎㅎ

심심하신 분들은 저거 가셔서 한번씩 테스트 해보셔도 됩니다. 재밌더라구요^^

저는 "이몽룡 타입"이 나왔는데, 가끔씩 검색엔진에서 [이몽룡 타입]이라는 검색어로 유입되어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고....ㅋ

역시 연애쪽으로 주제를 바꾸어야 방문자 수가 늘어나나... 했지만 그래도 제 일상의 호환성Zero.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블로그이기에 그냥 냅두기로 했습니다.

무리 잡담이래도 내용이 재미있고 주제가 흥미로우면 많은 분들이 오셔서 보시겠지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재미를 느끼고 '이딴 잡담 읽느라 시간만 버렸잖아...'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려구요..

(하지만 이놈의 시간이 확실히 문제네요... 그리고 오늘은 왠지 방문자수 100을 넘기지 못할 듯 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