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툰 잡담 ::

방문자 수가 은근히 꽤 많군요.


그냥 블로그 자체를 오늘은 잠시 쉬어갈까(?) 생각하며 짧은 글 하나 올립니다.

그냥 방문자에 딱히 신경을 안쓰고 블로그를 하는데, 관리페이지 보니 어느새 총 방문자 수가 1만명을 넘어 1만 4천명도 넘고 1만 4천 5백명도 넘어 1만 5천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그동안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릴려고 이 글을 씁니다.

블로그라는 것을 옛날부터 만들어놓긴 했지만 귀찮아서 손도 안대고 있었는데, 무한님의 노멀로그를 보며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에 눈이 빤짝 하여 마음을 먹고 시작을 했었다지요.

하지만 하다보니 내 지난 평생과 함께 해왔던 귀차니즘이 사라질 리는 절대 없어서, 간간히 업데이트나 하며 잡담을 하는, 푸념을 하는, 자랑(?)을 하는, 그리고 '내가 아는 정보는 최대한 잘 공유해보자'하는 마음에 블로그를 조금씩 조금씩 꾸미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작성한 글은 100개를 넘어섰고 (블로그 시작한 시간에 비해서 적은 것 같긴합니다만...) 방문자도 15,000 명을 향해서 올라가고 있네요.

방명록을 많이들 안남겨주셔서 약간 섭하긴 하지만, 내 자신이 다른 블로거 분들께, 지인분들께 먼저 인사드리지 못하니 누굴 탓하겠습니까...

앞으로 더 알찬 정보와 함께하는 하늘[]이 되고자 최대한 노력(만) 하겠으니, 모두 함께 좋은, 행복한 인터넷 공간을 만들어가길 기원해봅니다.